본문 바로가기

소별한 생활 정보/각종 정보

해피포인트로'만' 파리바게뜨 빵 구매하기

반응형

 

 

 

 

그동안 적립해 놓은 해피포인트를 사용할 때가 왔군요!

 

 

주로 파리바게뜨에서 적립이나 할인을 받을 때만 사용해 왔었는데

↓↓↓↓

 

2021.01.07 - [소별한 생활 정보/각종 정보] - 해피오더로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케이크 예약, 픽업하기

 

해피오더로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3 케이크 예약, 픽업하기

지난번 가족 생일에 맞춰 케이크를 예약하려고 해피오더를 이용해봤는데요. 음...같이 예약해 볼까요? '해피오더'를 검색해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파리바게뜨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본인이 원

daphnej.tistory.com

 

 

 

이번에는 해피포인트'만' 사용해서 빵을 구매해봤습니다.

 

 

 

 

 

 

 

 

먼저  '해피오더'를 검색해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원하는 브랜드로 들어갑니다.

저는 파리바게뜨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집으로 들어가는 길에 픽업을 할 거라서

바로 픽업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주변 매장 목록이 뜨면

원하는 매장을 클릭합니다.

 

 

 

 

 

 

 

메뉴에서 원하는 상품을 고릅니다. 

 

 

 

 

 

 

 

 

저는 식빵을 담아볼 건데요.

여기서 구매하기를 누르면

 

 

 

 

 

 

 

로그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려면 아마도 로그인을 해야겠죠?

 

 

 

 

 

 

 

음...

추천상품 중 원하는 게 없네요.

'바로 구매하기'를 클릭하겠습니다.

 

 

 

 

 

 

 

포인트가 남아서 하나 더 살 수 있겠어요!

'예' 추가하겠슴돠.

 

 

 

 

 

 

 

추가로 모닝빵 겟.

 

 

 

 

 

 

 

 

장바구니 안에 담긴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결제창으로 넘어가면 정보를 확인합니다.

 

 

 

 

 

 

 

 

여기서 해피포인트 '전액사용'을 클릭하면

구매할 금액만큼 자동으로 포인트가 입력됩니다.

 

 

 

 

 

 

 

포인트로만 결제를 하기 때문에

총 결제금액이 0원으로 뜨는 것이 확인되네요.

 

그럼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결제를 합니다.

 

 

그런데!

 

 

 

 

결제가 안되길래 뭔가 했더니

결제수단을 설정하지 않아서 그렇더라고요..

 

해피포인트만 사용한다고 해도 임의로 결제수단을 설정해야만

결제가 진행되나 봅니다.

 

 

 

 

 

 

최종적으로 유의사항을 살펴보고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주문내역을 보면 '주문접수'로 되어있네요.

주문은 성공!

 

 

 

 

 

 

 

이렇게 픽업 과정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알람이 오면 방문해서 픽업을 하면 끝!

 

 

 

 

 

 

 

이렇게 카톡으로도 주문 정보가 발송되고요.

 

 

 

 

 

 

 

픽업 후 주문내역을 보니

주문접수 -> 픽업완료로 변경되었네요.

 

참고로 픽업을 할 때 직원분에게 휴대전화 끝번호 4자리를 말씀드리고 
상품을 받았습니다.

 

 

 

 

 

영수증을 확인하고요.

 

 

 

 

 

 

종이봉투에 상품이 잘 포장되어 있네요.

 

 

 

 

 

 

집에 데려온 빵을 꺼내서 확인해봅니다.

 

많은 양이 아니라 확인할 것도 없지만ㅋㅋㅋ

 

어쨌든

물가가 많이 오른 요즘

이렇게 잠자는 포인트를 깨워서

(소량이지만) 식량을 비축하는 것도 좋겠죠?

 

.

 

 

하...다가올 미래가 무섭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