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별한 생활 정보/생활 속 리뷰

도미노 신메뉴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 후기

반응형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라는 거창한 이름의 도미노의 신메뉴.

 

2015년에 이미 출시된 시푸드 퐁듀 피자에서 해산물 대신

스모키 미트와 블렌딩 퐁듀 소스가 추가된 버전이라고 한다.

 

솔직히 뭔지 감이 안 잡힘.

그래서 나의 호기심을 자극했지.

 

2021/09/03~2021/10/07까지

배달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이 기간 동안 신제품 피자와 함께 주문하면

사이드디쉬인 웨스턴 한 윙을 반값에 주문할 수 있다.

 

어차피 피자 한판도 남길 게 분명하니까

흔들리지 말자...

피자만 주문하기로.

 

 

 

 

 

도미노 홈페이지에서

오리지널 도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5000원) L를 선택하고,

25% 할인된 29,920원에 주문 완료.

 

완벽한 내돈내산.

 

콜라는 집에 있어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다.

 

 

 

 

짠!!

 

 

 

 

 

광고처럼 피자 중앙에 있는 퐁듀 치즈가

눈에 확 띄지는 않았지만,

일단 내가 찍은 사진에서 보이는 것보다 

맛있었다ㅋㅋㅋ  

 

 

 

 

 

감자, 홍피망, 브로콜리 등이 토핑 되어 있고, 

피자 가장자리와 토핑 사이에 있는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도

노릇하게 구워져 있었다.

 

 

 

 

저 고기 같아 보이는 부분이 스모키 미트라는 건가...

솔직히 몇 개는 딱딱해서 씹을 수가 없었고,

조금 인위적인 맛이 났다.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토핑이 더 맛있는 듯.

 

(참고로 호불호가 있었던(?) 스타 셰프 트러플 바질 피자를 맛있게 먹은 1인.)

 

 

 

 

퐁듀와 엣지에 사용된 치즈 종류가 달라서 그런지

모짜렐라만 토핑 된 피자보다

풍부한 맛이 느껴졌다.

 

마지막에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개인적으로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었다.

 

가족들도 맛있게 먹은 걸 보면 한 번쯤 주문해 봐도

괜찮은 메뉴인 듯.

 

(어디까지나 개인의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